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래동 카페솔트 소금커피 존맛, 문래 빈티지 느낌 카페 추천

by 돗토리 2022. 6. 30.

 

문래창작촌 카페솔트는

문래동에서 매번 가보고 싶었던 카페 중 하나인데

매번 자리가 만석이라서 포기하고 발걸음을 돌렸던 곳입니다..

그러다 이번엔 운 좋게 자리가 하나 남아서 갔다왔어요 ㅎㅎ

개꿀~!

 

 

 

이 소금커피를 꼭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ㅎ

 

 

카페솔트 메뉴판 !!

음료 메뉴들은 완전 간단한 몇가지만 있는것 같아요!

가격은 조금 비싼편 ㅎ..

 

 

 

메뉴소개도 넘 예쁜..

디저트가 너무 예뻐요; 먹고싶었는데

너무 배불러서 패스..!

 

디저트 종류는

단호박치즈케이크, 스윗초코플레이트

초코플레이트는 브라우니가 들어간 디저트입니다!

 

 

원래 여기 한자리 남아있는거 잡았는데

딱 봐도 엄청 불편해 보이죠..?ㅎ

 

 

 

근데 이쪽 편한자리에 또 한 팀이 나가셔서

편한 자리로 자리잡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

완전 진짜 운 좋은날 ~!

 

 

이 소금커피는 위에 올라간 크림이 짭조름한 크림이고

밑에는 라떼라서 섞어먹으면 짭조름하면서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에요 ㅎㅎ

위에 올라가 있는 데코는 코하쿠토 젤리입니다!

코하쿠토 처음 먹어봤는데 존맛..

솔트커피도 진짜 존맛이었어요!

 

 

요쪽 자리 커튼 이렇게 꾸며놓은거 넘 예뻐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ㅎ

 

 

 

카페 전체 분위기가 빈티지 하면서

인테리어 예쁘게 잘 해놨더라구요 ㅎㅎ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음!

 

 

진짜 소품 하나하나  다 빈티지스러웠던

카페솔트!!

 

 

요기는 문래역 앞쪽 꽃이랑 화분파는곳 ㅎㅎ

꽃들이 넘 예뻐서 찍어봤어요

카페솔트는 진짜 한번쯤 가보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