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신촌 카페 논탄토 샌드커피, 카이막 토스트 맛집

by 돗토리 2022. 4. 23.




저번에 다녀왔던 신촌 논탄토 !!!
원래 친구가 여기 샌드 커피가 유명하다고
뜨거운 모레로 커피 내려주는 곳이라 해서 가기로 한 건데
우리가 왔을 땐 샌드 커피 운영을 안 하고 있었다….

신촌 논탄토는 신촌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 있음 !!


신촌 논탄토 카페
대표메뉴: 샌드커피, 카이막 토스트
영업시간: 11:00 - 22:00 , 금-토는 23:00 까지.




* 내돈내산 리뷰




그래서 신촌 논탄토 샌드커피 때문에 왔던건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두 잔 시켜버림~
그래도 샌드커피 뭔 맛인지 모르니까..
제일 그나마 익숙한 맛으로 ㅎ.. 그리고 이제 점점 날씨가 따뜻해져서
아메리카노만 찾게된다… 제일 깔끔하고 시원해서,,

논탄토 신촌 커피맛 괜찮았다!





벽돌집 안으로 들어갑니다 ~
카페 외관부터 넘 맘에 들었음 ㅎㅎ
완전 힙한 카페다.




이렇게 카페 입구 앞쪽에 화분이랑 꽃다발을 배치해놔서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에 싱그러움을 더해줘서 좋았다 !




여기 칵테일 메뉴도 있어서
밤에는 펍으로도 운영하시는 것 같다.
바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의자도 엄청 많았음.
바 테이블 바깥쪽으로도 있고 테이블 안쪽으로도 있었다!
신촌 논탄토 카페는 자리 걱정은 없을 듯,,




우리는 이쪽 벽쪽에 위치한 편한 테이블에 앉았다 ㅎ
카페 메뉴 시키고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직접 갖다 주심!

근데 의자가 나무로 되어 있어서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 아프다,,ㅎ


그리고 여기 가게 내부 안쪽에 화장실 있어서 넘 좋았는데
화장실 엄청 깔끔하고 탬버린즈 브랜드로 핸드워시랑 에멀젼도 있었다..
센스 무엇..? 탬버린즈 향 너무 좋음..




이게 바로 샌드커피 만드는 장소 !!!
못 보고 와서 너무 아쉬웠다…




원두커피도 판매하시는 건가?
이것도 느낌 있게 진열되어 있어서 한번 찍어봄 ㅋㅎ
이뿌다..
논탄토 브랜드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쁜 것 같음.




나오면서 찍은 신촌 논탄토 간판 !!
이것도 예쁘잖아;; 카이막 토스트도 먹으려고 했는데 친구가 안 먹는다고 해서 못 시켰음..
논탄토 대표 메뉴 샌드 커피랑 카이막 토스트인데
둘 다 못 먹고 와서 좀 아쉽지만.. 담에 오면 토스트는 꼭 먹어봐야겠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