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래동 맛집 마스터비엣 : 분짜, 베트남쌀국수, 새우롤 존맛

by 돗토리 2022. 4. 18.




문래역 맛집 마스터비엣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5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친구랑 문래역에서 만나기로 해서
오랜만에 베트남 쌀국수랑 분짜 먹으러 갔다 왔다!

주말 점심시간 문래동은.. 어딜 가나 북적북적...
진짜 유명한 식당들은 웨이팅 무조건이다.
여기도 점심시간 좀 지난 2시쯤 왔는데도 딱 한 테이블만 있었고
메뉴 주문하고 나서도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왔었다..
처음 와보는 곳이었는데 완전 맛집이구나.. 생각했음..





먼저 메뉴 주문하면 단무지랑 양파절임 갖다 주신다.




통갈비 쌀국수 14000원

뼈에 고기 붙어 있었는데 가위 갖다 주셔서
고기만 다 잘라내고 뼈는 뼈통에 넣고 쌀국수 먹었다 ㅎㅎ
국물 진하고 넘 맛있었음..




친구가 고수 좋아해서
직원분께 고수 부탁드렸더니 이렇게 많이 갖다주셨다 ㅋㅋㅋ
내 친구는 마라탕에도 고수 넣어서 먹는 사람^^..
대단쓰..
나도 이 친구 덕분에 옛날에 타임스퀘어에 또 분짜 맛집 있는데 거기로 베트남 쌀국수 먹으러 갔다가
친구가 고수 먹는 거 따라서 먹어봤더니 은근 향도 괜찮고 맛있어서 먹게 됐다.

우리는 이 고수들 쌀국수에 걍 다 넣어버려서 먹었음.
고수 넣으니까 또 국물 맛이 달랐는데
나랑 친구 입맛엔 고수 넣어서 먹었던 게 훨씬 더 맛있었음.





새우롤 튀김 5000원

이거 진짜 존맛.
튀김옷이 얇고 바삭하면서 맛있음.



그릇이랑 음식 비주얼도 예쁘고
만족스러웠다.




하노이 숯불 분짜 13500원

하노이 최고의 분짜 전문점에서 전수받아
진짜 숯불에 구운 삼겹살, 고기완자 및 넴, 각종 야채, 면을 수제 소스에 찍어먹는 요리라고 적혀있다!

다른 베트남 음식점은 숯불고기만 준다거나 숯불고기, 짜조만 주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야채도 엄청 신선하고 양도 많았고 고기 포함 3종류나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요소들이 많아서 더 좋았다.

내가 먹어봤던 분짜 중에 제일 맛있었음!!!


고기완자와 짜조, 숯불갈비

정말 배 터지게 먹고 왔다..ㅎ
같이 갔던 친구도 너무 맛있었다면서 다음에 또 먹으러 오자고 했다.
나도 찬성 ~!



가게 내부는 조금 협소한 편인데
테이블 수가 엄청 많다!
커플들도 점심 데이트하러 많이 왔었고
저기 부엌 있는 안쪽 구석에도 테이블 자리가 몇 개 있었던 것 같다.




문래동 마스터비엣 메뉴판
#메뉴판



문래동에서는 베트남 음식점 찾기 힘들었는데
문래역 바로 앞에 상가단지에 있어서 발견을 못했었음...
나중에 문래에서 약속 있고 베트남 음식 당길 때 종종 찾아갈 듯하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