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문래동 술집 찰랑 루프탑 핫플, 분위기좋은, 웨이팅

by 돗토리 2022. 7. 7.

 

저번에 다녀왔었던

문래동 핫플 술집 찰랑

포스팅 해보려고 한다!

 

문래동 점점 핫플의 성지가 되어가고 있는 느낌,,

예쁜 카페들도 많이 생기고 분위기있는 술집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맛집은 덤..

 

 

 

문래동 술집 찰랑

영업시간

화수목금 : 17:00 - 24:00

토,일: 16:00 - 24:00

월요일 정기휴무

 

 

일단 우리는 웨이팅5분정도 하고 실내자리로 안내받았다.

루프탑은 인기가 많고 사람이 잘 안빠져서 30분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하길래

그냥 1층 자리로 안내받음.

1층 자리도 주말이면 웨이팅은 기본이다.

 

지금은 여름이라 루프탑 이용이 많을진 모르겠지만..

루프탑 이용하시려면 최대한 일찍 가시는거 추천!

 

 


문래동 찰랑 메뉴판

 

순도리탕 (feat.꽈리) 26,000원

찰랑알탕 28,000원

봉골레 술찜 23,000원

대패양념석쇠구이 24,000원

베이컨 크림파스타 13,000원

쉬림프 로제파스타 13,000원

봉골레 파스타 16,000원

케이준감자튀김 9,000원

전주먹태 15,000원

아이스황도 9,000원

 

소주  4,500원

맥주(카스,테라) 5,000원


일단 대표메뉴만 적어놨는데

메뉴 더 많으니까 참고만 하시길!!

 

 

우리는 봉골레술찜 23,000원

으로 시켰는데 이게 젤 맛있었다.

좀 짜기는 한데 조개들도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매콤하면서 맛있었다.

 

난 술먹을때마다 기본으로 국물이 있어야 돼서 항상 안주로 술찜 시킴ㅎ..

 

 

이렇게 조개껍데기 넣을 수 있는 통도 갖다주신다.

근데 포커스는 친구들끼리 표면장력하는 술잔 ^-^

 

 

아이스황도 ~

이거는 누구나 생각하는 그맛!

이것도 맛있었음ㅎ 과일도 여러가지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얼음도 왕창 넣어주셔서 완전 시원했음.

여름엔 아이스황도 필수!!

 

 

문래동 찰랑 술집 지도로 확인하세요 ㅎㅅㅎ

문래역에서도 좀 걸어야하고

버스내려서도 좀 걸어야하는 위치!

딱 중간에 있는듯.

 

 

이건 마지막 안주메뉴인 베이컨크림파스타

내가 밥을 못먹고와서 아무거나 밥되는거 시켰는데..

너무 맛없었다..ㅎ..ㅎ

 

만약 파스타는 먹고싶다면

베이컨 크림파스타 대신 좀 더 가격내고 봉골레파스타 먹는게 나을것 같다...!

 

 

식빵이랑 베이컨, 버섯은 엄청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다.

근데 면에 소스가 아예 안베어있어서 진짜 별루였음..ㅜ

그냥 밀가루 면씹는 맛..

직원분들 넘 바빠서 그랬을지도 모름..

주말이라 너무 바쁘셔서 직원분들도 많이 계셨는데

뭐 시키기에도 좀 미안한..케이스..였다..

 

 

 

마지막 쨘쨘쨘~~

나만 반잔ㅎㅎ

저녁에 잠깐 나간거였지만 넘 재밌었던 하루였다~!

 

여기 근데 웨이팅 없으면 한번 더 갈만한데..

웨이팅 진짜 싫어하는 나는... 잘 모르겠다..ㅎㅎ

가격도 넘 비싼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