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연예

블랙핑크 지수 솔로앨범 꽃 뮤비 BLACKPINK JISOO FLOWER

by 돗토리 2023. 4. 1.



블랙핑크 지수
2023.3.31
솔로앨범 “꽃”을 발매했는데요!





뮤직비디오를 보고왔는데,
뮤비 색감, 분위기, 연출
모두 너무 예쁘더라구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





솔직히 지수 솔로앨범은 기대 많이 안했었는데
도입부 시작 부분이 너무 좋았어요.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주는 지수의 연기도
엄청 놀라웠습니다.





챕터가 1,2,3 로 나뉘어지면서
나오더라구요 ㅎㅎ

CHAPTER 1
NEXT DAY





뮤비에서 중간중간
지수가 연기하는 모습도 나와요.





CHAPTER 2
Same Time





딱 이 착장 나왔을때
너무 색달라서 놀랬어요.

완전 새빨강!





이 착장도 완전 쨍한 보라색 색감에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의 지수였습니다.





CHAPTER 3
Same Place




지수 꽃 뮤비에서
제 최애 스타일입니다 ㅎㅎ
제일 지수랑 잘어울리는 착장!





파랑 나비같아,,





여기서 진짜 탕웨이 모습이 보이더라구요.
중국인들이 이번에 지수 꽃 솔로앨범을
그렇게 많이 샀다던데..!!





이 착장도 존예..
완전 공주님…👸🏻





이 착장, 헤어스타일도
탕웨이느낌 + 존예




이 씬에서는
복근이 너무 선명하게 보여서
이번에 자기관리 철저히해서 찍었구나..!
라는 걸 느끼게 해준 장면이었어요!



이건 또 제니느낌도 나는것 같은..





이건 뮤비 볼 때는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댄서분들이 팔에 빨간색으로
색칠을 해서 꽃을 연상시킨것 같네요!





완전 탕웨이 닮은꼴,,
한번도 지수 볼 때 탕웨이 닮았다고 느껴본 적이 없는데.. 이번 뮤비보고 진짜 착장이랑 헤어스타일, 분위기같은 것들이 너무 탕웨이스럽더라구요!





이것도 너무 예쁜거 아니냐며..




분위기 진짜 미쳤고…





요것도 색달랐던 착장





마지막도 넘 예쁜 지수로 마무리,,


기존의 블랙핑크 지수 모습과 색다른 모습으로
컴백한 솔로앨범 “꽃”

몽환적이고 신비롭고
노래 도입부가 너무 좋았던

JISOO - FLOWER



댓글